카울리 3.3%정도 띠고 입금되는건 아시죠
Tstore에도 카울리 키를 받는 메뉴가 있습니다.
카울리 키가 skt_******* 이렇게 나옵니다.
아무생각없이 그냥 카울리 카를 skt가 대행해서 발급하나보다 했는데
카울리의 3.3%의 무려 10배를 띱니다.
판매 수익도 아니고 광고 수익도 수수료를 띠는건 어처구니가 없네요
광고 시스템이 skt것도 아니고 거참
왜 입금액이 이러냐 라고 문의해서 답변 받은 내용입니다.
[8월]Cauly 271368 건 3616 건 430,386 원 0 원 322,789 원
430,386 에 대해 카울리같갔으면 아마 39만얼마정도 입금될겁니다.
SKT 푸하하하 : 322,789 원
어처구나 쌈싸드신듯합니다.
안녕하세요, T store 운영팀입니다.
광고 정산의 경우 실제 발생된 금액에서 60% 금액에 대해
고객님께서 정산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힘들게 확인 중인 결과
cpc단가 수익 계산전 방식을 쓰고있다고 하는데 계속 계산방식을 추적중입니다.
알게되면 업데이트해드리죠.
잘 이해가 안되는데, 여기 원래 클릭단가가 얼마나 나오나요?
150원 정도로 나와있었던거 아닌가요? 150원의 60%이면 90원이니 카울리광고 직접 붙이는 것과 같게 되고요.
그러니까 궁금한건 애당초 개발측이 지급받는 금액이 아니라, 광고대행업체 수수료를 포함한 전체 매출액이 표시되었던게 아닌가 하는거죠.
T스토어는 현재 광고수익 표시할 때, 클릭당 약 90원정도를 표시합니다. (광고사 매출액 포함이 아닌)
결과적으로, 클릭당 40%(카울리)먹은 금액 90원에서, 40%(티스토어)를 또 먹히고, 나머지 150*0.6*0.6인 54원(판매자)을 받게되네요.
54원이라... 이것참, 수익이 아담한데요?
이 54원은 아담한것도 아니고, Adam 한것도 아니여~
이 54원은 Adam도 아니고 카울리도 아니여~




헐... 옮기길 잘했네요;
저는 광고정산 요청 문서를 늦게보내서 10월말에 받을 예정인데, 심각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