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clix라고 해외에서는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걸로 아는데..

국내엔 사용하고 계신 개발자님을 찾아보기가 힘든 것 같네요..

혹, 사용해보신 분 정보 좀 공유해주시면 백골난망할 거예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