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지인분이 중국쪽에 사람을 통해서 제가 만든 앱을 올려주신다는고 apk파일을 달라고 하시네여
지금 admob 광고 올려져있는 상태입니다.
만약에 앱을 중국쪽 (게시판같은곳)에 올려놓으면 중국사람들이 저 앱을 설치하고 광고를 클릭할경우
admob에 적용 되겠지요???
만약 적용 되어지면 통계부분은 어떻게 처리가 될지 궁금합니다.
혹시 중국쪽 경험 있으신 분들 답변좀 부탁드려염..
AdMob 중국지역 통계에 잡히죠.. 단가는 최악입니다.. 클릭당 $0.01
애드몹 안된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3G 도 거의 안 씁니다.
수익 생각없이 그냥 중국에 선물한다고 생각하셔야 할듯.
하게되면 결과라도 올려주세요.
포기쪽으로 가닥잡을랍니다...
ㅎㅎ;
로그인 유지
AdMob 중국지역 통계에 잡히죠.. 단가는 최악입니다.. 클릭당 $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