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ㄲㄲ

안드로이드 입문중인 Ximi입니다 ㄲㄲ

다른게 아니라..

요즘 어플을 배우면서 간단한 어플을 만들어 보고있는데

영 맘대로 안되네요;;

혹시 화면 터치 외에
다른 키 입력을 전부 막아버리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최근에 다른 팀이 중독방지어플이랍시고
일정 시간동안 휴대폰 입력을 전부 막아버리는 어플을 만드는거 보니 구현이 될것같은데(근데 모르는사람들이라 소스를 얻질 못했네요 ㅠ)

영 책을 뒤져봐도 그쪽으론 잘 나오지 않네요 ㅠ

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ps.
지금 구현하려는게

알람인데말이죠

알람 시간이 되면 게임이 실행되고,
(이때 시끄러운 BGM으로 사람을 깨웁니다 ㄲㄲ)

일정 점수를 내기 전까진 게임을 꺼지지 않게 해야하는데말이죠

그냥 홈버튼 누른 후 어플종료 누르면 끝이란말이죠 ㅠ

게다가 휴대폰이 대기상태일때도 소리가 울려야하니 그것도 좀 생각해봐야할듯 하고..ㅠ

안드로이드 어렵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