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어플제작중인데요.
일단 웹페이지로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다음지도와 로드뷰를 띄웠습니다.
그다음 안드로이드 어플을 만들어서 webview를 통해서 저 홈페이지를 loadurl로 통해서 띄웠습니다.
 
근데 문제는 여기서 부터 입니다.
지도는 webview를 통해서 잘 나오는데 로드뷰가 나오지 않는것입니다.
 
돌핀브라우저에서는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로드뷰와 지도가 둘다 뜨는데
 
webview는 webkit으로 접속하기 때문에 안됩니다.
 
이거 로드뷰를 띄우기 위해서 어떻게 할 방법 없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