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ityManagerNative 를 임포트를 해야되는데
저것이 보이질 않네요 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아봐도 class파일도 안보이고 온니 java 파일만 보이는데
그걸또 그냥 javac ActivityManagerNative해서 돌려보니까 ...
에러가나네요
ActivityManagerNative를 임포트해서 사용을 어떻게해야하는건가요 ㅠㅠ
다른사람들은 임포트해서 잘쓰던데 카페에 보면..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해당 클래스는 {@hide} 로 되어 있으므로
http://zeph1e.tistory.com/31 이 글을 참조해보세요
로그인 유지
해당 클래스는 {@hide} 로 되어 있으므로
http://zeph1e.tistory.com/31 이 글을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