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ityManagerNative 를 임포트를 해야되는데

저것이 보이질 않네요 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아봐도  class파일도 안보이고 온니 java 파일만 보이는데

그걸또 그냥 javac ActivityManagerNative해서 돌려보니까 ...

 

에러가나네요

 

ActivityManagerNative를 임포트해서 사용을 어떻게해야하는건가요 ㅠㅠ

다른사람들은 임포트해서 잘쓰던데 카페에 보면..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