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이미 페어링 되었던 블루투스 기기의 경우 기기를 on을 하면 자동으로 폰에서 인식하여 연결하는 경우
어플에서 이미 연결되어있는 블루투스 기기와의 통신을 어떻게 하면 될까요?
그냥 그 기기에서 건네주는 값만 읽을 생각인데요;
기본 예제인 블루투스 채팅 예제를 보아도
페어링 되어있는 기기를 먼저 찾고 다시 연결 시도하고 연결 하는 식으로 하던데요
이미 폰에서 연결이 되어있다면 그 값을 어떻게 가져올 수 있을까요?
아무리 소스를 보아도 ㅠ 잘 이해가 되질 않아서요;; 꼭 순서대로 해야하나;
채팅예제 소스를 수정해서 연결해 보려해도 연결이 되지 않네요
혹시 이런식으로 해보신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말주변이 없어서 질문을 좀 논리적으로 못한것 같은데요; 부족한 부분 말씀해 주시면 바로 수정할께요
공지사항은 읽었습니다;
그럼 부탁드립니다(__)




연결이 되었다면, 폰에서는 이미 받을 준비가 되있는 상태입니다. (송,수신 모두)
그러므로, 기기에서 데이타를 보내면, 폰에 자동으로 데이타가 찍히곘죠.. ^^;;
만약 데이타를 받지 못한다면, 송신쪽에서 데이타를 제대로 보내고 있는지 살펴봐야 할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