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하는 모든 방법으로 픽셀 싸이즈를 땡겨왔지만...


evo4g+ 라면 540x960  이 기본스펙인데..


자꾸 320x480 이라고 뜨네요.. 미쳐버리겠네요...


왜그럴까요??




왜왜왜왜왜 ㅠㅠ  왜~~~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루팅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