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하는 모든 방법으로 픽셀 싸이즈를 땡겨왔지만...
evo4g+ 라면 540x960 이 기본스펙인데..
자꾸 320x480 이라고 뜨네요.. 미쳐버리겠네요...
왜그럴까요??
왜왜왜왜왜 ㅠㅠ 왜~~~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루팅해서 그런가??
http://blog.naver.com/zzbung?Redirect=Log&logNo=10102045864
참고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네요. 퇴근후에 해봐야겠네요.. ( 회사에선 담아올 방법이 없어서리.. )
로그인 유지
http://blog.naver.com/zzbung?Redirect=Log&logNo=10102045864
참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