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양사에 따르면 LG전자는 독자 개발한 4G LTE 칩을 최근 삼성전자 반도체 라인에서 제조(위탁생산)하기 시작했다. LG전자가 직접 디자인한 차세대 통신 칩을 삼성의 비메모리 라인에서 제조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숙명의 전자 라이벌'인 양사가 앞으로 새로운 관계를 맺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원문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550347
http://www.androidpub.com/67034 에 따라 변경됩니다. 글 작성전 게시판 규칙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
http://www.androidpub.com/67034 에 따라 변경됩니다. 글 작성전 게시판 규칙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