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마켓에 어플이 안올라가던데요.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고 나오시는 분 계신가요?

 

어플문제는 아니곘죠? 어설픈 어플 만들어서 얘들이 알고 그러는건지.. ^^

재수없는사람은 저..를 말합니다..오해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