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엑티비티가 넘어가면 바로 웹뷰가 뜹니다.
그냥 저는 기존의 화면에서 웹뷰가 뜨기전에
하옇게 나오는 화면을 없애고 싶은데요..
이런거 없애는 방법이 잇나요??
엑티비티에서 웹뷰로 넘어갈때 자꾸 바탕화면이 잠시 보였다가
하얀 화면이 나오고 그리고 나서야 웹뷰가 뜹니다.;;
거참 이상하네요;;
이걸 어케 만져야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이틀째 고생중이지만.;; 대체 답을 모르겠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가려려 했으나; 원인을 모르니;; 가려지지도 않고.;; ㅠㅠ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ㅠㅠ
그건 웹뷰가 리다이렉션이 일어나서 브라우저로 바뀌게 되서 그러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