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투스 채팅예제소스를 통해서 어플을 만들고 있는 초보입니다.

 

지금은 커넥트, 페어링된 기계, 커넥트허용, 텍스트박스를 이용한 데이터 전송까지 다 됩니다.

 

참고로 블루투스 시리얼 어댑터를 통해서 pc의 c# 프로그램과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바뀌게 된게 있어서 질문을 드립니다.

 

지금까지는 텍스트박스에 아무거나 쳐서 데이터 전송을 했습니다.

 

바뀌는게 버튼을 클릭했을 경우 임의의 값 a라는 데이터가 전송되게 만들려고 하고있습니다.

 

텍스트 박스를 제거하고 그냥 전달이라는 버튼 클릭을 하면 임의의 값 a라는 데이터가

 

전달되게 하고 싶습니다.

 

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