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Text를 누르면 자판이 나오면서 입력을 할수 있잖아요.

 

editText가 밑부분에 있는경우엔 자판에 가려져서 무엇을 타이핑 하고 있는지 알아 볼수가 없습니다.

 

editText를 눌렀을때 그 화면이랑 자판이랑 같이 딸려 올라오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에뮬레이터에서는 자동적으로 되는데 폰으로 실험해보니 안되네요 (HTC 센세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