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Text를 누르면 자판이 나오면서 입력을 할수 있잖아요.
editText가 밑부분에 있는경우엔 자판에 가려져서 무엇을 타이핑 하고 있는지 알아 볼수가 없습니다.
editText를 눌렀을때 그 화면이랑 자판이랑 같이 딸려 올라오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에뮬레이터에서는 자동적으로 되는데 폰으로 실험해보니 안되네요 (HTC 센세이션)
매니페스트의 액티비티에 android:windowSoftInputMode="adjustResize|stateHidden" 속성을 추가 후 테스트해보세요.
혹 안되시면 위 속성으로 검색해보세요. 같은걸로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저또한.....ㅎㅎ
감사합니다. 도움 많이 됬습니다~
로그인 유지
매니페스트의 액티비티에 android:windowSoftInputMode="adjustResize|stateHidden" 속성을 추가 후 테스트해보세요.
혹 안되시면 위 속성으로 검색해보세요. 같은걸로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저또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