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은 스터디 그룹이 있나 하여 여쭤봅니다.


혹시 있다면 소개 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자바는 할줄은 잘 모르지만.; 대충 씨언어는 했었던지라.


소슥 대충 어케 돌아가는지는 파악은 할수 있고


안드로이드는 책을 보며 하는데 더 좀더 정보를 얻고 공부를 하기 위해서 찾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