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태블릿 새로운 소식 - 안드로이드, 아이폰, 윈도폰, 바다폰, 태블릿 새로운 소식
(글 수 12,606)
대만 스마트폰업체인 HTC가 구글 안드로이드와 앞으로도 계속 함께 갈 것이라고 선언했다. 19일(현지시간) HTC의 피터 추(사진) 최고경영자(CEO)는 월스트리트저널(WSJ)과의 인터뷰에서 "구글이 우리의 경쟁사인 모토로라 모빌리티를 인수했지만 구글과 함께 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현재로서는 HTC가 자체 오퍼레이팅시스템(OS)을 개발할 가능성은 낮다"며 "우리 목표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사와의 파트너쉽을 더 강화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다른 스마트폰 업체들과 차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D41&newsid=02591206596348960&DCD=A00306&OutLnkChk=Y
2011.08.20 12:21:41
개발 여력이 있다 하더라도
HP도 webos로 제품을 내놓길 포기하는 마당에
독자OS가 iOS와 안드로이드 사이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낮조.
바다의 경우는 삼성이 기존 피쳐폰을 공급하던 파급력이 있으니 밀어 붙일 수 있는거고
HP도 webos로 제품을 내놓길 포기하는 마당에
독자OS가 iOS와 안드로이드 사이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낮조.
바다의 경우는 삼성이 기존 피쳐폰을 공급하던 파급력이 있으니 밀어 붙일 수 있는거고
2011.08.20 18:21:37
WP이나 안드로이드 특화에는 그래도 도가 텄으니까요...
WM때의 HD2는 지금 현역으로도 쓰일만한 명기인데요 뭐... 하루빨리 퀄컴이 스냅칩을 타 모델과 비슷한 상황까지 좀 올려놓아야
htc도 한시름 놓을텐데말이죠...
2011.08.20 21:54:14
당연한거 아닌가요?
지금 애플os랑 안드로이드랑 세계 휴대폰 시장 점유율이 얼마나 높은데
바다os따위가 통할리 있을까요?
괜히 해외에서 무료폰으로 돌리는게 아니죠
어떤 스맛 제조사든 새로운os를 가지고 나오기엔 이미 시기가 많이 늦었죠
돈벌어둔거 다시 무리해서 버릴 필요는 없는거죠
지금 애플os랑 안드로이드랑 세계 휴대폰 시장 점유율이 얼마나 높은데
바다os따위가 통할리 있을까요?
괜히 해외에서 무료폰으로 돌리는게 아니죠
어떤 스맛 제조사든 새로운os를 가지고 나오기엔 이미 시기가 많이 늦었죠
돈벌어둔거 다시 무리해서 버릴 필요는 없는거죠
2011.08.20 22:37:43
한쪽에선 이제부터라도 소프트웨어에 신경써서 자체OS경쟁력 확보하라 그러고
한쪽은 이미 점유율 높은 두개가 있으니 포기하고 무리하지말라고 그러고
먼가 이상하네~




지금은 하드웨어만으로도 여력이 없으니까요. 당연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