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ndroidcentral.com/hello-kitty-we-love-japan

http://techcrunch.com/2011/08/19/softbank-007sh-kt-hello-kitty-branded-clamshell-android-phone/

 

hello_kitty.PNG

 

일본의 Softbank로 온다고 하는 샤프서 만든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담은 첫번째 폴더폰입니다

성능: 방수기능, 3.4인치 LC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854 x 480), 0.7인치 OLED 서브-디스플레이,

IEEE 802.11 b/g/n 와이파이, 블루투스3.0 EDR, 1600만화소 카메라, 1,280 x 720 HD 비디오 레코딩,

디지털 TV 튜너, 전자지갑(NFC) 등등이라고 합니다

아 코어는 퀄컴 MSM8255 1GHz 프로세서라고 하네요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