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을 수행할 때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이 나오면서
브라우저 어플리케이션이 나오네요
이거 그냥 누르면 바로 다음페이지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는걸로 기억하는데
찾아보는데 잘 않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