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탭10.1에서 개발을 다 했는데, 폰이나 갤탭1이랑은 축이 다르네요 ㅠㅠ
10.1은 전원버튼이 오른쪽으로 가도록해서 세우면 x축이 움직이는데, 폰에서는 y축이 움직여요.
한마디로 x랑 y가 바뀐거죠....
그래서 폰을 움직여서 뭔가를 하기가 난감하네요 ㅠㅠ
세로 모드 고정으로 해야하는데 ㅠㅠ
어디 구별 방법 없을까요?
해상도나 제품의 모델명으로 구별하는 수 밖에 없나요? ㅠㅠ
로그인 유지
태블릿 y = 폰 x
태블릿 z = 폰 z
그냥 모델명 검사하는걸로 해결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