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안드로이드 개발을 공부하는데여
이클립스에서 디자인으로 직접 컨트롤 올려서 해봤는데요..
핸드폰별로 해상도가 다르고 비율이 다르자나여..
다른 개발자 분들은 어찌하셨나요???
직접 코드로 해상도를 구해서.. 특정 위치에 옴겨서
그리셨나여??
2011.08.19 18:53:51
http://developer.android.com/guide/practices/screens_support.html
게임 해상도 http://www.androidpub.com/index.php?mid=android_dev_qna&category=1104983&document_srl=1252926
이 외에도 검색 조금만 해보셔도 많은 정보들이 나올듯 하네요..




저는 절대위치를 안 썼어요.
그나마 조금 낫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