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을 공부하는데여


이클립스에서 디자인으로 직접 컨트롤 올려서 해봤는데요..


핸드폰별로 해상도가 다르고 비율이 다르자나여..


다른 개발자 분들은 어찌하셨나요???


직접 코드로 해상도를 구해서.. 특정 위치에 옴겨서


그리셨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