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과 특허 분쟁 중인 대만의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HTC가 이번에는 애플을 미국 데라웨어 지방법원에 제소했다고 16일(현지시간) 로이터가 보도했다. 이날 미국 델라웨어 지방법원에 접수된 소장에서 HTC는 애플이 매킨토시, 아이폰, 아이패드 및 다른 단말기에서 자사 특허 3개를 침해했다고 주장했다. HTC는 소장에서 이들 제품의 미국내 수입과 판매 금지를 요청했다.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96263&g_menu=020800&rrf=nv
반격 개시
막싸움으로 돌입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