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N1님 // 게다가 화면의 프로바이더도 SKT 라고 되어있잖아요. ㅎㅎ
근데 스냅드래곤 듀얼 1.5 라면 지금의 엑시노스 듀얼 1.2 하고 거의 차이없는 것 아닌가요? ㅋ
스냅드래곤 클럭수 * 0.8 하면 실클럭이 나온다던데.
어쨌든 그냥 갤럭시S2 LTE 버전이지 화면크기 말고는 이렇다 할게 없네요.
삼성의 최적화 수준이 어느정도일지 한번 가늠해보는것도 좋겠군요 ㅋ
이게 나와야 사람들이 엑시노스가 최고가 아니란걸 알텐데요....
다 거기서 거기임..... 3세대 스냅이 cortex-a9 이 아니라 a8 변종 시킨 듀얼이래서 순수 씨퓨 연산능력 중 일부 종목에서는 느리지만.
그래픽 성능 또한 Adreno220 이 많이 뒤쳐지는 부분이 있지만 일부 벤치마크에서는 오히려 960x540 더 높은 해상도에서 더 좋은 점수 를 가지고 있죠. 결론은 엎치락 뒤치락. LTE 통신모듈 떄문이라 하지만 엑시노스 양 못 맞춰 뽑는것도 있고. 엑시노스 + 퀄컴 LTE 지원 고비 모뎀 칩 따로 써도 되죠.
할튼 갤스2가 타 기기들 보다 압도적이였던것 중 하나는 (되게 중요하다고 생각함) 내장 플래시 메모리의 읽기 쓰기 속도 가 딴 폰 보다 좋다는 것....
하여간 두고 보시면 알 겁니다. 똑같은 AP 가지고 셀록스 >> 센세이션/에보4G+/야누스/베가레이서/베가넘5 물론 갤스2 보다 날 수도.
똑같은 3세대 스냅 1.2 (센세이션) 가 1.5 (야누스/레이서) 랑 비교 시 클럭 수 가 다가 아니라는 듯. 해상도 더 높고 씨퓨 클럭수 낮은 데도 그래픽 성능이 더 좋은 부분도 있고 등 단순 씨퓨/쥐퓨 하나 만이 성능을 좌지우지 하는게 아니라는 말씀.
신시아님 말대로 이번에야 말로 삼성의 최적화 수준이 증명 될 차례가... ㅎㅎ
갑자기 4버튼으로 바뀐 것은 아무래도 갤럭시 시리즈의 디자인이 애플한테 공격받아서 일꺼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개인적으로는 4버튼 보다는 1물리버튼+2터치버튼이 좋긴 하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