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가 내일 아침 [한국 시간으로는 오늘 밤] 새로운 중대 발표를 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외에 특별히 알려진 것이 없어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네요.
http://phandroid.com/2011/08/10/htc-making-a-major-news-announcement-tomorrow/
새로운 안드로이드폰? 클라우드 서비스? 윈폰?
푸치니 런칭하나?
(10인치 태블릿)
음 설마 쿼드코어 안드로이드폰? ㄷㄷ
삼송 인수합병 발표는 아니겠죠..... ㅡㅡ;;
LTE 10태블릿 푸치니
LTE 4.5폰 홀리데이
회사를 접겠습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어?)
제작지원 카페X네....?!
Cuzz you are my girl~♪
디자이어 시리즈 진저 업글 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플에 인수??
MSN8960 달린 맛폰이하나나온다거나;;하지않을까요
신제품 발표보다, 제품 완성도나 좀 높여달라능능능..
http://www.androidpub.com/1700824 비트바이드레 주식 인수 소식이었나 봅니다.
주식인수?... 개인적으로 넥서스 기종이 HTC 에서 나왔음 하고 바라고 있는 사람입니다.
잡스형님 무서워서 안드로이드 사업 포기
로그인 유지
푸치니 런칭하나?
(10인치 태블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