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honedog.com/2011/08/05/motorola-xoom-android-3-2-update-now-rolling-out-microsd-card-support-included/
여러가지의 업데이트가 있지만 그중 읽기/쓰기 가능한 micro sd 카드 지원도 포함 되었다고 하네요
3.2면 허니콤인가여??
XOOM은 원래부터 허니콤이었고 아직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는 안 나왔으니 허니콤이겠지요
3.0부터 허니콤입니다.. 0.2 업데이트한 허니콤이죠.. ㅎㅎ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