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ndroidpolice.com/2011/08/03/samsung-galaxy-tab-8-9-3g-available-for-pre-order-on-amazon-uk-for-605-34-launches-on-august-12th/
지금 Amazon.co.uk (영국 아마존닷컴)에서 8.9인치 화이트 3G버전 프리오더가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정식 출시일은 8월 12일이라고 하네요
소문과 다르게 엑시노스가 아닌 테그라2가 들어간다는데..어떨런지..
갤탭 풀린지가 좀 됐을 거 같은데 테그라2의 단점에 대한 보고들이 왜 이렇게 뜸한지...
제가 옵티머스2X 쓰는데요. 테그라2 괜찮은 것 같아요..
아직 진저도 못 올라갔는데 그런대로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ㅎ
동영상 재생 포맷 문제도 펌웨어 업그레이드만으로 대부분 해소되었고요..
태블릿 해상도는 테그라에서 조금 버거운거 같더군요..
와이브로버전의 국내시판은 탭1을 끝으로 포기하나 봅니다.
결국 HTC밖에 없는건지 ...
화면도 없는 벽돌(에그)을 매번 충전해서 휴대하는것도 여간 성가신게 아니어서요.
갤럭시탭 10.1 사용자입니다. 테그라2가 동영상은 좀 별로인데 대신 게임은 잘 실행시킵니다. "테그라 존" 괜찮네요.
로그인 유지
소문과 다르게 엑시노스가 아닌 테그라2가 들어간다는데..어떨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