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aeil.com/News/economy/ViewNews.asp?nnum=617755&sid=E&tid=5

 

사람들한테 2~3천원씩 보상해준다고 했잖아요

 

그금액이 200억이나 된다네요  ;;

 

저것 때문에 엘티이 사업에 피해가 가지는 않겠죠. ?

 

엘티이 완죤 기다리고 있는뎅 ..

 

 

 

암튼 나몰라라 안하고 적은 돈이나마 챙겨주니

 

다시 보게 되는 군요 엘지 ..

 

통화 안될때 살짝 열받았었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