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쓰다보면 가끔  작은 사각물음표 가 나오는데요 플레시 화면 같은데요
이건 월래 안뜨는건가요 ?   인터넷 pc처럼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물음표 천지때문에 들어가지 못하는 곳도 있더군요
제가 무엇을 잘못 만저서 그런건지 월래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다른분도 이런현상있으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