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이 없어서 ㅎㅎ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오늘 이렇게 도배하시는 분들이 많을까요?
죄송합니다. 지금 보니 글이 두개네요. 전 하나만 적었는데... 누르면서 뭔가 잘못된거 같네요. 하나는 삭제했습니다.
일부러 그런게 아니니 오해마시기 바랍니다. 도배는 제 체질이 아니거든요^^
로그인 유지
오늘 이렇게 도배하시는 분들이 많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