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잘만들었다면 헬지 언플이군요
부족한 512MB램에서 듀얼채널해봐야 큰의미가없을텐데 이걸 트라이듀얼(듀얼코어,듀얼채널,듀얼메모리이라고 언플질하는거보면 대단함;;
듀얼채널광고할려면 1기가달고오면인정해줌=ㅅ=
저는 512램 쓰면서 부족하다고 느낀적이 없는데 구체적으로 어떤점에서 부족한건지 알 수 있나요?
LG는 이미 마하떄 2Chip 소리할때부터 에러....
엘지떄문에 우리 옵티머스 이름이 싼티나는거 같에 ㅠㅠ
옵티머스프라임 ㅠoㅠ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