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해외에 살고있는데

얼마뒤에 한국에 나갑니다

가족이 kt 퉁요금제를 쓰고있는데

제가 kt가서 심카드만 사서 쓰고있는 핸드폰에 껴서 퉁 요금제로 쓸 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