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초창기 멤버인 척 하려고 글 남깁니다.
아직 열렸지엘 쪽은 에뮬레이터에 버그가 많아서 예상과는 다르게 작동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에뮬레이터로 개발하면서 "어? 내가 뭘 잘못 이해하고 있나..."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무조건 에뮬레이터를 안 쓰는 게 지금은 속 편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꾸벅.
아 그렇군요! 기계 산 후로는 에뮬은 거의 안쓰는데 열렸지엘 지원에도 문제가 있군요.....몰랐던 사실인데 감사합니다
네, 저도 기계 산 후로 에뮬은 너무 느려서 거의 안 씁니다. 특히, 게임 프로그래밍할 때는 느려서 쓸 수가 없더군요.
jni 할려고 hello-gl2 에서 EGL 세팅부분 주석처리 하니깡.. 뻑나는건 해결되던데 ㅋㅋ
화면은 하얗게 나오더군요..
속 편하게 에뮬레이터는 포기해야죠. ㅋㅋ
그런가요? 저는 넥s 사용하면서 해상도 문제때문에 에뮬로도 테스트하는 편인데 아직까진 오작동은 없네요.. 너무너무너무 느린게 흠이긴 하지만요
헐.. 대단하시네요. 지뢰밭을 그냥 통과하고 계신다고 비유해도 될 정도로요.
아, 실제기기에서는 화면 잘나오고 돌아가는데 어떤 소스가 빠지면 에뮬에서는 보여지지도 않는 현상은 있었네요~!
로그인 유지
아 그렇군요! 기계 산 후로는 에뮬은 거의 안쓰는데 열렸지엘 지원에도 문제가 있군요.....몰랐던 사실인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