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초창기 멤버인 척 하려고 글 남깁니다.


아직 열렸지엘 쪽은 에뮬레이터에 버그가 많아서 예상과는 다르게 작동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에뮬레이터로 개발하면서 "어? 내가 뭘 잘못 이해하고 있나..."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무조건 에뮬레이터를 안 쓰는 게 지금은 속 편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