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가 1분기에 Sense를 탑재한 폰을 930만대 팔았다고 합니다. 2분기에는 전체 1100만대의 스마트폰을 내보냈다고 하네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두배 성장한 결과라고 합니다.


htc-desire_0.jpg


http://androidcommunity.com/htc-sense-smartphones-sell-over-9-3-m-units-in-q1-2011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