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곧 부모님 폰을 바꿔드리려는데~~
요즘 우리 커뮤니티를 잘 안왔더니,
저의 결정에 망설임이 생깁니다.
아래 순서로 추천드리려는데, 괜찮을까요?
통신사는 모두 SKT!!
1. 아이폰4 화이트
2. 넥서스 S (제가 쓰고 있습니다. 좋습니다만, 이제 하드웨어가 좀 구형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3. 갤럭시 S 2 (부모님 세대가 만족하실 거 같아서)
여러분만 믿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3
기기의 성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갤럭시s2란 이름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삼성꺼"한마디면 됩니다.
제 부모님도 ㅋ
브레이커즈님과 aside님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ㅎ
로그인 유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