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곧 부모님 폰을 바꿔드리려는데~~

 

요즘 우리 커뮤니티를 잘 안왔더니,

 

저의 결정에 망설임이 생깁니다.

 

 

아래 순서로 추천드리려는데, 괜찮을까요?

 

통신사는 모두 SKT!!

 

1. 아이폰4 화이트

 

2. 넥서스 S (제가 쓰고 있습니다. 좋습니다만, 이제 하드웨어가 좀 구형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3. 갤럭시 S 2 (부모님 세대가 만족하실 거 같아서)

 

 

 

 

여러분만 믿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