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갤럭시탭을 루팅해서
기존 SK MMS.AKP를 삭제하고
KT MMS.APK를 설치하려고 하는데요
KT 갤럭시탭용 MMS.APK는 구하기 어려워서 갤럭시K용 MMS.APK를 구하게되었습니다.
막상 제거하고 삭제하려고 하니 ㅠ 리눅스 초보자라 명령어를 어떻게 쳐서 깔끔히 제거하고 설치해야 하는지 모르겠는데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MMS.APK (SK -> KT)
----
PS. 7월은 금,토,일이 모두 5번 들어가는 행운의 달이랍니다.823년 만이라고 하네요
모두에게 행운이 갔으면 좋겠습니다.
Root Explorer같은 어플로도 충분한 작업인것 같은데요;;
관리자 권한 얻어오기 : su
디렉토리 이동 : 상위 : cd .. 하위 : cd <해당디렉토리>
지우기 : rm <대상>
복사 : cp <대상> <원하는곳>
chmod로 권한 설정도 해줘야 하는데 chmod 644 mms.apk 입니다.
위 명령어들을 응용해서 하시면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