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갤럭시탭을 루팅해서

 

기존 SK MMS.AKP를 삭제하고

 

KT MMS.APK를 설치하려고 하는데요

 

KT 갤럭시탭용 MMS.APK는 구하기 어려워서 갤럭시K용 MMS.APK를 구하게되었습니다.

 

막상 제거하고 삭제하려고 하니 ㅠ 리눅스 초보자라 명령어를 어떻게 쳐서 깔끔히 제거하고 설치해야 하는지 모르겠는데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MMS.APK (SK -> KT)

 

 

----

PS. 7월은 금,토,일이 모두 5번 들어가는 행운의 달이랍니다.823년 만이라고 하네요

 

모두에게 행운이 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