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탑제한 레퍼런스폰인
넥서스 프라임을
삼성에서 만들고있다는
루머가 나오는군요
오.. 다음 폰이 결정되는 순간입니다 ㅋㅋㅋㅋ
탑제한 레퍼런스폰인
넥서스 프라임을
삼성에서 만들고있다는
루머가 나오는군요
오.. 다음 폰이 결정되는 순간입니다 ㅋㅋㅋㅋ
2011.06.28 09:05:41
곰씨님과 같은 기대를 해봅니다.^^
트랙볼은 아쉽지만, 이제는 그 기능적 수명이 다 해가는 인터페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직은 유용하다고 할지라도요..ㅎ
사실 저는 트랙볼이 차지하는 의미 중에 뽀대를 제일로 생각합니다. ㅎ
2011.06.28 09:16:00
넥원 쓰는 입장에서 다음폰도 역시 넥서스 시리즈를 사려고 맘먹고 있는데 얼른 봤으면 좋겠어요...ㅋ
그나저나 정말 레퍼런스에는 트랙볼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하는데 말이죠...
걍 휴대폰에 붙어있는것 만으로도 좋던데 말이죠...^^




나오면 좋겠네요. 7 월에 약정 끝나고
8 월쯤 되면 할인 폰 나올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