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베이징으로 잠시 다녀왔습니다

가서 gps를 잡아보니 않잡힙니다

gps test을 통해서 in view 는 2~3정도 잡히는데 잡히는것은 없네요

제것만 문제인가요 아니면 ,,,,,,

무엇이 문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