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베이징으로 잠시 다녀왔습니다
가서 gps를 잡아보니 않잡힙니다
gps test을 통해서 in view 는 2~3정도 잡히는데 잡히는것은 없네요
제것만 문제인가요 아니면 ,,,,,,
무엇이 문제인가요?
얼마전에 미국에 갈때 데이터 로밍은 신청 안하고 단순 로밍만 해서 갔었습니다.
그 상태에서 구글지도 사용할때 gps 잘 잡아 내던데요..... 날씨도 위치기반으로 해서 잘 나오구요.
데이터로밍은 안했는 상태라서 wifi 될때 캐쉬 되도록 미리미리 지도상에서 돌아다녔구요....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