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miui설치하는데 제가 지금 d2we파일로 설치법 보고 설치하였는데 들리는 말에의하면 d2we로 설치해서 오류가있는사람은 d2ext로해보라구 하더군요 그래서 바꿔설치해보려구 합니다... 방법이틀린건지.? 혹 틀리다면 포탈이나 설치법좀 알려주세요..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