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miui설치하는데 제가 지금 d2we파일로 설치법 보고 설치하였는데 들리는 말에의하면 d2we로 설치해서 오류가있는사람은 d2ext로해보라구 하더군요 그래서 바꿔설치해보려구 합니다... 방법이틀린건지.? 혹 틀리다면 포탈이나 설치법좀 알려주세요..ㅠ 부탁드립니다!!!!
d2ext, d2we 모두 파티션만 제대로 나눠져 있다면 설치방법은 특별한것 없이 그냥 롬파일 플래싱만 하시면 적용 됩니다.
오옷!!!감사합니닷!!!
로그인 유지
d2ext, d2we 모두 파티션만 제대로 나눠져 있다면 설치방법은 특별한것 없이 그냥 롬파일 플래싱만 하시면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