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나 Win 7이나 SD카드 강제이동 설정하는데 별 차이 없습니다;;
예전에 Maxi님이 쓰신 글이 있었는데, 어디 갔는지 모르겠네요;;;
http://flyingpiggy.tistory.com/49
대신 이 글 보고 한번 따라해보세요
로그인 유지
XP나 Win 7이나 SD카드 강제이동 설정하는데 별 차이 없습니다;;
예전에 Maxi님이 쓰신 글이 있었는데, 어디 갔는지 모르겠네요;;;
http://flyingpiggy.tistory.com/49
대신 이 글 보고 한번 따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