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에 갔더니 담주 주말쯤 부품이 들어온다고 해서

 

지금 휴대폰을 아예 쓰지도 못하고 있네요..;;

 

충전기 연결하면 저절로 켜질까 했는데 그렇지도 않고... 미치겠어요.

 

전원이라도 당장 켜졌으면 하는데..방법이 없을까요?ㅠㅠ

 

검색해서 다 해봐도 아무 소용이 없네요.

 

어떻게 하루 아침에 폰이 이지경이 되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