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웃기네..
단순히 뽐뿌만 들어가봐도 실적올리려고 별이니 할부원금 10만원이하니 스마트폰이 넘쳐남..
특히 엘지는 -_-;;
정말 그가격으로 요금인하나 하지
SKT에서 KT와 LGU+를 신고했지만,
결국에는 자기들 보조금도 낮추려고 하는 자작극인듯..
로그인 유지
KT웃기네..
단순히 뽐뿌만 들어가봐도 실적올리려고 별이니 할부원금 10만원이하니 스마트폰이 넘쳐남..
특히 엘지는 -_-;;
정말 그가격으로 요금인하나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