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번 옴렉유저들을 희롱하내요 http://news.mt.co.kr/mtview.php?no=2011061411275695812&type=2
링크는 원문으로 수정합니다.
이래서 울나라 기업껀 못사겠어요. 근 10년가까이 썼던 모토로라도 이젠 눈에 안들어오고..(모토로이로써 Good bye...)...근데 벌써부터 패드폰이 눈에 들어오는 이유가 뭘까요??ㅋㅋ
로그인 유지
링크는 원문으로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