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체에서는 올해 4분기부터 NFC 기반 모바일 결제 공동 인프라를 본격적으로 구축하기로 했다. 출처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613150918 ------------------------------ 자세한 내용은 출처 참고해주세요~
로그인 유지
지갑 들고다니기 귀찮아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