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테블릿에서도 말이죠.

 

갤탭은 하단에 있고,

아이패드1도 하단에,

심지어 아이패드2는 후면이더군요.

 

갤투도 후면..

스피커가 그정도 크기면 테블릿에 베젤부분에 스피커를 배치해도되지 않을까 합니다..

 

휴대폰은.. 디자인상 스피커 전면이 그렇게 힘들려나요 ..?

왜 전면 스피커는 안되고..

 

왜 다들 후면으로만 가있는지 ㅜㅜ

 

HTC 의 윈폰중에는 돌비시스템 채택하고, 영화감상용으로 만든건..

아예 듀퐁폰 처럼 별도 스피커가 올라오는데, 그건 전면을 향하더군요 ㅋ

 

거의 없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