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모임 게시판
(글 수 3,442)
심지어 테블릿에서도 말이죠.
갤탭은 하단에 있고,
아이패드1도 하단에,
심지어 아이패드2는 후면이더군요.
갤투도 후면..
스피커가 그정도 크기면 테블릿에 베젤부분에 스피커를 배치해도되지 않을까 합니다..
휴대폰은.. 디자인상 스피커 전면이 그렇게 힘들려나요 ..?
왜 전면 스피커는 안되고..
왜 다들 후면으로만 가있는지 ㅜㅜ
HTC 의 윈폰중에는 돌비시스템 채택하고, 영화감상용으로 만든건..
아예 듀퐁폰 처럼 별도 스피커가 올라오는데, 그건 전면을 향하더군요 ㅋ
거의 없는 것 같아요..




근데 대부분 유저분들 이어폰/헤드폰을 이용해서
음악/동영상 감상하지 않나요.. 앞/뒤 크게 달라질거 같지 않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