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클럭 초짜입니다 ㅎ.. 몇일전 1.65GHz오버클럭에 성공한후 쿼드런트 수치를 올려봅니다.
잘나온건지 못나온건지 잘몰라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인터넷에 1.5GHz오버클럭결과는 많이나오는데 그이상은 없더군요..
문제는 이렇게 해서 좋을건 없지요..
퍼포먼스가 좋아진 만큼 배터리도 금방 닳고
열도 심해질걸요 ㅜㅜ 권장 안합니다..
실사용은 그렇겠지만, 저정도까지 뽑아낸다는게 정말 대단하네요.
로그인 유지
문제는 이렇게 해서 좋을건 없지요..
퍼포먼스가 좋아진 만큼 배터리도 금방 닳고
열도 심해질걸요 ㅜㅜ 권장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