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처음 써본 스마트폰 넥서스원


기계자체로는 대체적으로 만족을 느끼며 사용했지만


통화품질 때문에 결국 sk로 갈아탔습니다


일때문에 일본쪽 거래처하고 통화할일이 많은데


심할땐 연속 5~6번 끊어질때도 있었고...


스미마셍을 몇번을 했는지 ㅠ_ㅠ


남한테 감놔라 배놔라 잘 안하는 일본사람들도 나중엔 저한테


핸드폰좀 바꾸라고 하더군요ㅋㅋㅋㅋ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 센세이션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htc기계에는 나름 만족하고 있었기에


며칠 고민하다 질렀습니다


현재 5일째 사용중인데 다행히도 양품이 걸린건지


데스그립이나 심한 버그 현상은 아직 못느끼고 쓰고있네요


넥원에 너무 길들여져서인지 개통되자마자 메모리카드 넥원쓰던거 끼우고


센스 UI 는 몇번 만져보다가 바로 런쳐프로로 갈아타고 기본어플들 싹 무시하고


넥원에 쓰던어플들 그대로 쓰고 있습니다


일단 통화품질은 확실히 만족스럽네요 3G 속도도 넥원쓸때보다 빠르구요


5일 사용하면서 아이폰 쓰는 여자친구랑 딱한번 끊겨봤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폰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까페 보면 버그때문에 교품 하는분들도 상당수 계시는거 같지만 ;;;


그동안 눈팅하면서 이런저런 것들 많이 배워갔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넥부심 게시판은 들르겠지만 왠지 폰 갈아타니까 떠나는기분이네요 ㅎㅎ;


아마 다음폰은 다시 레퍼런스 폰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