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처음 써본 스마트폰 넥서스원
기계자체로는 대체적으로 만족을 느끼며 사용했지만
통화품질 때문에 결국 sk로 갈아탔습니다
일때문에 일본쪽 거래처하고 통화할일이 많은데
심할땐 연속 5~6번 끊어질때도 있었고...
스미마셍을 몇번을 했는지 ㅠ_ㅠ
남한테 감놔라 배놔라 잘 안하는 일본사람들도 나중엔 저한테
핸드폰좀 바꾸라고 하더군요ㅋㅋㅋㅋ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 센세이션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htc기계에는 나름 만족하고 있었기에
며칠 고민하다 질렀습니다
현재 5일째 사용중인데 다행히도 양품이 걸린건지
데스그립이나 심한 버그 현상은 아직 못느끼고 쓰고있네요
넥원에 너무 길들여져서인지 개통되자마자 메모리카드 넥원쓰던거 끼우고
센스 UI 는 몇번 만져보다가 바로 런쳐프로로 갈아타고 기본어플들 싹 무시하고
넥원에 쓰던어플들 그대로 쓰고 있습니다
일단 통화품질은 확실히 만족스럽네요 3G 속도도 넥원쓸때보다 빠르구요
5일 사용하면서 아이폰 쓰는 여자친구랑 딱한번 끊겨봤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폰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까페 보면 버그때문에 교품 하는분들도 상당수 계시는거 같지만 ;;;
그동안 눈팅하면서 이런저런 것들 많이 배워갔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넥부심 게시판은 들르겠지만 왠지 폰 갈아타니까 떠나는기분이네요 ㅎㅎ;
아마 다음폰은 다시 레퍼런스 폰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발생하니 신경 안써도 된다더군요.
듀얼 속도는 과연 빠른지 궁금하네요. 저도 넥원 약정 위약금
대충 없어지면 센세이션 갈라고 하거등여.
아니면 내년 7 월 까지 꽉 사용하다보면. 듀얼 2 기가
시퓨달고 나오는 넘도 있겠죠 ㅋㅋㅋ.
센세이션 후기 가끔 올려주세요
카페에서 본 정보에 의하면 상부에는 와이파이 안테나가 하부에는 3G 안테나가 있다고 합니다
해서 상,하부 잡고 데스그립 테스트를 해보았으나
제폰에서는 상부 와이파이 데스그립 현상은 없었고
하부는 스피드 테스트 어플로 테스트 결과 스피드 저하 현상이 있었습니다
허나 저는 손이 큰편이고 땀도 많이 나는 편이라
핸드폰 사이드를 걸치듯이 잡는게 습관이 되있어서 사용상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네요
(이건 개인적인 질문인데 핸드폰을 원래 핸드폰전체를 감싸듯이 쥐는 사용자분들이 대다수인가요?)
그리고 듀얼속도는 제가 갤스2 같은 다른 폰이랑 비교를 못해봐서 뭐라 말씀드리긴 그렇지만
확실히 넥원보다는 체감상으로 빨라졌다고 느껴지네요 (싱글과 듀얼을 비교하는거 자체가 무리겠지요 ^^;)
참고로 정 급한거 아니시면 기다려보시는 것도 나을듯 하네요
나온지 열흘됐을때쯤에 할부원가 오프매장 498000정도에 구입했으니
몇달 가면 팍팍 떨어질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
저도 지금 넥원이에게 너무 호되게 당하고 있어서는 갑자기 센세이션이 바로 눈앞에 보이더군요.
그래서 지금 위약금지원에 할부금지원되는 폰을 찾아보는 중이에요. ㅋㅋㅋㅋ
이제 1년정도 사용했는데 이렇게도 속을 썩인 폰은 첨인것 같습니다. 통화중 끊김은 말도 못하고
이동중 통화 불가 상태가 너무 빈번하게 나타나고 지하철을 타고가는 도중에도 문제 생기고
3G인터넷을 정말 도무지 쓸수가 없어서는 ㅠㅠ
뽑기 문제는 아닌것 같고 같은 증상을 너무 많은 분들이 격는것 같아요.
센세이션 뽑기 잘 못하면 이래 저래 힘들다던데 아....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안된다면 대체 폰은 무엇이 있을가.. ㅠㅠ 할부요금 363,000원인가 남았다는디...




센세이션은 통화품질 괜찮나요?
DHD도 그렇고 HTC 폰들이 대체적으로 신호가 약하다는 말을 들은 것 같아서요...
어쩌면 KT와의 궁합이 안맞는다는 말일수도 있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