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 XX클럽에서 난리가 났더군요
갤스와 아이폰 비교한다고 말이죠
솔직히 갤스가 아니라 안드로이드로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뭐 어쨌든
ios와 안드로이드를 제가 비교한다면
야구와 축구를 비교하는것과 같고
사과와 바나나를 비교하는것과 같고
제 얼굴과 장동건을 비교하는것과 같죠

개인적으로 iOS가 더끌리긴 합니다. 안드로이드 하고 있지만...
이유는 여러가지 있지만 제일 중요한 이유는 맥이 비싸서 개발툴에 손도 못대봤다는 겁니다.
왠지 못먹는 떡이 맛있어 보인다구...ㅠㅠ
제입장에서는 그냥 윈도우 VS 맥 이라고 생각되는데..
어차피 서로의 장점이 있으니 사용하는거지... 이게좋다 저게 좋다는... 아닌듯 싶네요;
안해보셔서 그래요..
아이폰이 솔직히 훌륭합니다..ㅜㅜ
안드로이드는 역시 불안정해요..
저는 웹프로그램도 하는데
안드로이드는..웹페이지 짜는 느낌이랄까?
조각 조각 허접한 느낌..ㅎㄷㄷ
아이폰은 잘 짜여진 툴에 PC용 애플리케이션 짜는 느낌이구요..
휴................
PC개발툴은 VC++밖에 안써봐서 그런지 몰라도 Android와 VC++개발환경을 비교하면 별 차이는 없는데요..
Android가 떨어지는 건 resource 조작을 manual처리해야한다는 것과 NDK debugging이 매우 까다롭다는 정도.. (물론 Eclipse/에뮬 속도 느린것도 있지만.. 이건 PC업그레이드로 극복 ㅡ.,ㅡ;)
잘 짜여진 PC용 App이라는건 어떤 건지 구체적으로 예를 좀..
그리고 불편할지는 몰라도.. 어디가 그렇게 불안정한건지??
iPhone쪽은 다른건 몰라도 그지같은 Objective C 때문에 쳐다보기도 싫더군요.. 비호환의 극치이죠.. 애플에서 한 발자국만 벗어나면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