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ler mHandler = new Handler()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time++;if(time == 100){//이벤트발생}mHandler.sendEmptyMessageDelayed(0, 1000);}


하면 1초마다 time이 증가하면서 그에 따른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헌데 Log.i로 확인해보니 이벤트 발생후 계속 1초는 증가하고 또 다른 1초증가 이벤트가 실행되고 있습니다.

3번 실행하면 3개가 계속 증가하고 있고...

10개 실행하면 10개가 계속 증가되버리네요..

이벤트 발생후 종료하려면 어떤 메소드를 쓰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