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Handler mHandler = new Handler()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time++;if(time == 100){//이벤트발생}mHandler.sendEmptyMessageDelayed(0, 1000);}하면 1초마다 time이 증가하면서 그에 따른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헌데 Log.i로 확인해보니 이벤트 발생후 계속 1초는 증가하고 또 다른 1초증가 이벤트가 실행되고 있습니다.
3번 실행하면 3개가 계속 증가하고 있고...
10개 실행하면 10개가 계속 증가되버리네요..
이벤트 발생후 종료하려면 어떤 메소드를 쓰면 될까요?




핸들러 메시지 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