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일 눈팅만 하다 질문 올리네요.

 

프로요 대비 진저브래드에서 Audio는 어떠한 부분이 달라졌나요?

달라진 점이 많은가요?

프로요로 개발해보고 이제 진저브래드 개발을 하려고 하는데

개발자 입장에서 많이 바뀌었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