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모임 게시판
(글 수 3,442)
제목 그대로 -- 안드로이드펍을 방문할 때 어느 쪽을 더 자주 쓰시나요?
제 경우는... 아마 두어 달 쯤 전에 앱을 지운 후로 쭉 모바일 페이지를(데스크탑에선 당근 일반 웹페이지) 이용해 왔습니다. 앱을 이용할 때와 비교해 나름의 장점이라면 - 브라우저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는 거? 물론 선호하는 게시판 리스트 설정이나, 터치하기 좋게 큼직한 메뉴 등은 포기해야 한다는 단점도 있지만 =)




모바일웹으로 접속 하고있습니다 .. 굳이 앱이 필요한가 싶기도 하고 그냥 북마크 추가해놨더니 불편한지도 모르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