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개발중인 앱에서
앱 실행 중 홈버튼을 이용하여 나간 후 다시 앱에 들어가면
홈버튼으로 빠져나간 화면이 나와야 하는데 자꾸 처음부터 시작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디버그를 해보니 onResume() 이 호출 되지않고 onCreate() 부터 다시 호출 됩니다.
엑티비티에 onResume() 먼저 호출 되는 시점이 있는 지 궁금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매니페스트 파일의 태스크 관련 속성이나 소스상의 종료시점에서 자원을 반납하는 특정 코드가 있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확인 해보니 공동 작업하시는 분이 onPause()에 onDestroy()를
호출해 놓아 앱이 종료 되었던 거였습니다ㅠ
로그인 유지
매니페스트 파일의 태스크 관련 속성이나 소스상의 종료시점에서 자원을 반납하는 특정 코드가 있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