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개발중인 앱에서

 

앱 실행 중 홈버튼을 이용하여 나간 후 다시 앱에 들어가면

 

홈버튼으로 빠져나간 화면이 나와야 하는데 자꾸 처음부터 시작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디버그를 해보니 onResume() 이 호출 되지않고 onCreate() 부터 다시 호출 됩니다.

 

엑티비티에 onResume() 먼저 호출 되는 시점이  있는 지 궁금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