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갤러리 같은 어플을 한번 만들어 보고 있는데요,


액티비티에 뷰플리퍼를 넣고, 그 뷰플리퍼 안에 줌기능을 위한 터치이벤트를 갖고 있는 오버로딩된 이미지뷰를 넣었습니다.


이렇게 넣으니 부모뷰인 뷰플리퍼에 들어가는 터치이벤트를 이미지뷰가 가로채서 줌기능만 동작을 합니다.


물론 그냥 이미지뷰를 썻을때는 뷰플리퍼가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였고요,


아무래도 이미지뷰가 줌이 되지 않았을 때에는 터치이벤트를 부모뷰에 넘겨주어야 할것 같은데요, 


인터넷을 뒤져보니 onInterceptTouchEvent() 라는 함수를 찾긴 했는데 어떻게 사용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ㅜㅜ